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Blog Article

웹툰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무료웹툰이 많기 때문에 무료 웹툰을 본다고 하여 무조건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현재 연재중인 웹툰이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웹툰처럼 저작권 문제가 있는 일부 웹툰 때문에 시청 처벌에 관한 문제가 생기는 것인데, 현재 처벌 사례는 없으며, 단순히 시청한다고 처벌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 ──그의 이름은 오울.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 마침내 '마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

인기순, 최신순, 요일별 업데이트된 작품을 편리하게 골라볼 수 있도록 정렬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며, 최신작이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툰코시즌2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에서도 쉽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신 자료부터 오래된 작품까지 자료량이 많기 때문에 웹툰 미리보기와 웹툰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툰코시즌2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앞으로 당기기,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한번 클릭해야만 정상적인 시청 및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 아지툰은 toonkor 회원가입이나 웹툰다시보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이 곳의 툰코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